관리 메뉴

도윤이에게

[아기와제주여행] 핀크스 골프클럽 포도 올레길 걷다 본문

여행을 떠나요

[아기와제주여행] 핀크스 골프클럽 포도 올레길 걷다

dearmydoyun 2023. 8. 8. 09:51
728x90
반응형

#8일차
디아넥스 조식🔜포도호텔🔜포도 올레(핀크스 골프클럽)🔜메밀밭🔜비오토피아 레스토랑🔜디아넥스 오락실

아침 먹으러 갑시다 아부지!
아빠 신발 찾았다!

호텔 조식은 늘 행복! 차리고 치울 필요도 없고 쾌적한 장소에서 다양한 음식을 취향껏 담아 먹을 수 있기 때문. 아가 도윤도 먹을 수 있는 죽, 미역국, 빵, 과일까지 있으니 아니 만족할 수가 없다. 아빤 샐러드와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스타일로, 엄마는 이것저것 잘 먹다가 후식은 밥과 오징어 젓갈로. 조식 젓갈 못 잃어. 이건 어디 제품인가요? 내가 산 건 이런 맛이 안 나던데..

수란을 먹어봤는데 딱히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던듯 ㅎㅎ건강 챙겨 먹기엔 좋은 수란!

도윤을 위한 미역국밥과 호박죽
아빠 조식
엄마 조식
수란

여행의 막바지.. 마지막까지 무얼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싸우다) 근처 포도뮤지엄 가보기로! 드디어 포도뮤지엄을 가보게됐구나 싶었는데 휴관. 매주 화요일은 휴관. 평일에 사람 많이 없을 거 같았는데 예상치 못한 휴관 변수. 이래서 일정은 계획할 필요가..싶지만 그래도 우리에게 즐길거린 많다!

아쉬운대로 포도호텔 구경하기로. 건물 안으로 들어서니 향부터 다르다. 달달한 향이 진동하는데, ”어서오세요 포도호텔입니다“하는 듯하다. 그리고 포도호텔 내 갤러리 구경하기.

포도호텔
아기띠로 아빠에게 안긴 도윤, 그림 감상하고 있니

강렬한 색채로 힘을 준 작품들. 제주의 풍경을 그려놓은 듯하다. 제주에서 볼 수 있는 산과 바다의 모습들로 기억한다. 색채의 향연을 마주한 우리 세가족. 그림 감상을 마치고 포도 올레길로 갑니다!

도윤
포도 올레 안내
포도 올레 가는 길
포도 올레 뱀 출현 주의
포도 올레
포도 올레 가는 길
포도 올레
물 먹는 아가 도윤
포도 올레에 위치한 핀크스 골프장
포도 올레 걸으며 핀크스 골프장 구경
핀크스 골프장. 멀리 보이는 건 산방산

포도호텔을 머무는 투숙객에게는 포도올레가 큰 혜택일 거 같다. 밥 먹고 산책하는 코스로 추천. 가볍게 걸으면서 경치 즐길 수 있다. 골프장 뷰는 예술. 정돈된 녹음과 잔디 뷰가 끝내준다.

우리 도윤인 자동차박물관에서 산 자동차를 땅바닥에다 끌고 놀고 ㅎㅎ 간만에 경치 보며 산책한 날. 골프 치러 오면 좋겠다. 경치만 봐도 기분 전환되는데! 골프 치며 걸으면 얼마나 좋을꼬?

728x90
반응형